닫기

등록금 납부

홈    입학정보    등록금 납부
납부안내

학생들은 입학이 확정된 후 등록금을 납부함으로써 학생의 신분을 취득하게 됩니다. 등록금 납부 시기는 1학기는 2월말 경, 2학기는 8월말 경 입니다. 2년제 전문학사과정의 경우, 4학기를 교육받게 되므로 네 차례에 걸쳐 납부하게 되며 재학생의 경우, 경제적인 사정이 어려울 경우 교무처에서 등록금 분할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게 되면 분납하실 수 있습니다. (신입생은 해당되지 않음)

납부방법
재학생 홈페이지의 ‘종합정보시스템’에 접속하여 등록금 고지서 출력 후 납부기간내 은행에서 납부하거나 직접 방문하셔서 납부가 가능합니다.
신입생 홈페이지 우측상단에 ‘입학정보’ 메뉴에서 등록안내로 가시면 등록금고지서 출력이 가능하십니다. 단, 합격자에 한해서 가능하며 납부 후 온라인상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유의사항 소정의 등록기간중에 등록이나 휴학 허가를 받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되며, 복학재입학생, 전학기에 휴학 또는 미등록한 학생은 복학, 복귀, 복적, 재입학의 허가를 받은 후 등록하여야 합니다.